무직자100만원 비대면 신청방법 및 필요서류

급하게 당일 급전이 필요하더라도 일반적인 대출 상품의경우 서류제출 및 심사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리기 마련입니다.담보가 필요할 수도 있고, 소득이 필요할 수도 있는데 오늘은 무직자100만원 관련 상품을 알아봤습니다.

경제는 날이 갈수록 침체가 되고 있고 우리같은 서민들의 지갑사정도 점점 가벼워 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소득수준이 낮은 분들의 경우에는 이런 시기를 버티는 것이 더 힘들 것 같은데요. 그만큼 어려운 시기인 것은 다들 알고 있으니 잘 헤쳐나갈 수있도록 좋은 판단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모바일로도 본인인증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신용도 조회가 바로 가능합니다. 그만큼 비대면 사업이 발전하고 있다고 봐도 될 것 같은데요. 소액은 특별한 서류를 준비하지 않고도 비대면으로,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1금융권을 이용하실 수 없는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100만원 상품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곧바로 상품에 관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100만원 안내

급전이 필요한데 한도가 낮은 상품밖에 이용할 수 밖에 없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만한 상품입니다. 보통, 신용이 낮고 직장이 따로 없는 서민이라면 대출을 승인 받기가 쉽지 않은데요.

아시는대로 일반 시중은행에서 목돈을 빌리기에는 요구하는 기준이 높아 부결될 가능성이 있고, 어쩔수 없이 마지막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 회사는 간단한 절차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이 되는데 저소득층 저신용 서민을 위해 나온 정부지원 금융상품은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짙은 방법입니다.

무직자100만원 조건 알아보기

연소득이 3500만 이하라면 신용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기대출이 있어도 위 상품이 낮은 이자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환 목적으로도 가능합니다.

과도한 연체기록이 있으신 분이 아니라면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있고 1년이상 사용실적이 있다면 심사신청이 바로 가능합니다.

최대한도 및 금리는 각 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서 조건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최대 5년이내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중도상환해약금은 없는 상품입니다.

어떻게 신청할까?

이제는 비대면 시대가 된 만큼 금융업계의 상품들도 온라인으로 이용가능하도록 바뀌고 있습니다. 영업점에서 상담사와 직접 대면하지 않고서 온라인에서 대부분의 것들이 가능해지고 있는데요.

무직자100만원 상품 신청방법 또한 매우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심사와 승인을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5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일 때에는 비대면 모바일어플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승인 조건이 충족되면 한도내에서 본인계좌로 연결해 자금을 운용할 수가 있습니다.

끝으로

이렇게 조건이 좋지않은 서민분들을 위한 무직자100만원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일상생활 중에 자금이 급하게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당장 돈이 급하더라도 너무 급하게는 빌리지 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리 적은 금액이라도 상환을 못하면 온전히 본인에게 피해가 가기 때문에 상환계획은 철저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매달 상환비용을 확인하려면 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대출금액이 적더라도 연체는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연체이력이 남게되면 신용도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추후 대출제한까지 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참고사항

오늘 소개한 무직자100만원 상품의 경우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날을 보내고 있는 서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혹시 오늘 소개드린 정부지원 상품의 조건이 부합하지 않으면 또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 웹사이트를 활용하여 다른 상품글을 확인하시는 것도 방법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무직자100만원 상품 외에도 본인의 조건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찾으실 수가 있어요.

또한 각 금융사별로 정리되어있는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정보를 추가로 얻는것도 좋습니다.

이처럼 비대면으로 은행에 가지 않고서 본인에게 잘 맞는 정보들을 얻을 수 있으니 잘 찾아보시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